● 책 소개
딸기와 수박의 한판 승부! 과연 1등 과일은 누가 될 것인가!
《딸기와 수박》은 탕후루 가게 주인이 사람들에게 좋아하는 과일을 물어보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인기 과일인 딸기와 수박이 자신들의 장점을 자랑하며 경쟁하는데, 수박은 여름의 시원함과 무시무시한 도둑의 서리로부터 살아남은 이야기를, 딸기는 달콤함과 아주 매서운 겨울을 이겨낸 이야기를 전한다. 두 과일은 서로를 뛰어넘으려 하지만, 결국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공동 1등을 차지하게 된다. 결국 이들은 멋진 케이크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어떤 맛의 케이크가 탄생하게 될까?
● 출판사 서평
다양성의 가치를 말하다
딸기와 수박은 각기 다른 특성과 강점을 가지고 있지만, 한데 어우러져 하나의 케이크를 완성한다. 서로 다른 개성과 능력이 모여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결과를 만들어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타인의 가치와 다양성을 존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한다.
표현력이 쑥쑥 길러지는 그림책
딸기와 수박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며,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나눈다.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달력의 중요성을 보여주며,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피니티 유니버스에서 추천하는 자신감을 높이는 그림책!
딸기와 수박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강점을 믿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귀여운 딸기와 수박 캐릭터 그림체, 따듯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글씨체가 어우러진 이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즐거운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최수아 그림책 작가는 어피니티 유니버스에서 웹 디자인을 공부하며 첫 작품 《딸기와 수박》을 출간하게 되었다. 어피니티 유니버스 스물일곱 번째 그림책으로, 독자들이 고유의 가치로 인해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관점을 존중하며,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